lists.openwall.net   lists  /  announce  owl-users  owl-dev  john-users  john-dev  passwdqc-users  yescrypt  popa3d-users  /  oss-security  kernel-hardening  musl  sabotage  tlsify  passwords  /  crypt-dev  xvendor  /  Bugtraq  Full-Disclosure  linux-kernel  linux-netdev  linux-ext4  linux-hardening  linux-cve-announce  PHC
Open Source and information security mailing list archives

Hash Suite: Windows password security audit tool. GUI, reports in PDF.
[<prev] [next>] [day] [month] [year] [list]
Date:   Tue, 26 Apr 2022 15:49:24 -0700
From:   "Mrs.Rees Tabsobar" <nbarragbor@...il.com>
To:     undisclosed-recipients:;
Subject: 친애하는 신의 선택

친애하는 신의 선택

큰 눈물을 흘리며 당신에게 이 편지를 씁니다 내 눈에는 큰 슬픔과 큰 슬픔이 있습니다 내 이름은 부인 Rees
Tabsobar입니다 나는 튀니지에서 왔고 부르키나파소에 있는 병원에서 당신에게 연락하고 있습니다 이 말을 하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마음을 열고 감동을 받았기 때문에 당신에게 말할 수 밖에 없었기 때문에 2011년에 사망하기 전에 부르키나파소에서
튀니지 대사와 9년 동안 함께 일했던 Mr. Tabsobar Jacson과 결혼했습니다. 우리는 11년 동안 아이 없이
결혼했다.

그는 단 5일 동안만 지속된 짧은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사망 이후 나는 재혼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죽은 남편이 살아
있을 때 그는 850만 달러를 예치했습니다. (800만5000달러) 서부 아프리카 부르키나파소의 수도 와가두구에 있는 은행.
현재 이 돈은 여전히 ​​은행에 있습니다. 그는 이 돈을 부르키나파소 광산에서 금을 수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최근에 의사는 내가 암과 뇌졸중 문제로 인해 7개월 동안 버틸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나를 가장 괴롭히는 것은 뇌졸중이다.
나는 내 상태를 알고 이 돈을 당신에게 넘겨서 소외된 사람들을 돌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신은 이 돈을 내가 여기에서 지시하는
방식으로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총 금액의 30%를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돈의 70%는 내 이름으로 고아원
집을 짓고 거리의 가난한 사람들을 돕는 데 사용할 것입니다. 나는 고아로 자랐고 가족은 아무도 없었고 하나님의 집이 유지되도록
노력했습니다. 이 병이 나를 너무 괴롭혔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내 죄를 용서하시고 낙원에서 내 영혼을 받아 주시기를 원합니다.

귀하의 회신을 받는 즉시 부르키나파소에 있는 은행 연락처를 알려 드리고 은행 관리자에게 귀하가 다음과 같은 경우 은행에 있는
돈의 현재 수혜자임을 증명하는 위임장을 발행하도록 지시할 것입니다. 내가 여기에 명시된 대로 귀하가 그에 따라 행동할 것임을
확신합니다.

부인 Rees Tabsobar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