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s.openwall.net   lists  /  announce  owl-users  owl-dev  john-users  john-dev  passwdqc-users  yescrypt  popa3d-users  /  oss-security  kernel-hardening  musl  sabotage  tlsify  passwords  /  crypt-dev  xvendor  /  Bugtraq  Full-Disclosure  linux-kernel  linux-netdev  linux-ext4  linux-hardening  linux-cve-announce  PHC
Open Source and information security mailing list archives

Hash Suite: Windows password security audit tool. GUI, reports in PDF.
[<prev] [next>] [day] [month] [year] [list]
Date:   Wed, 18 May 2022 11:16:49 -0700
From:   Ms Theresa Heidi <jogarraochalla@...il.com>
To:     undisclosed-recipients:;
Subject: 긴급 상황 도움!

자선 기부!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이 편지가 당신에게 놀라움으로 올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귀하의 도움이 필요한 동안 개인 검색을
통해 귀하의 이메일 연락처를 발견했습니다. 마음속 깊은 슬픔을 안고 이 편지를 씁니다. 인터넷이 여전히 가장 빠른 통신
수단이기 때문에 인터넷을 통해 연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는 현재 62세의 테레사 하이디(Theresa Heidi) 여사입니다. 현재 폐암으로 이스라엘의 한 사립 병원에 입원해
있습니다. 저는 4년 전 폐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남편은 남편이 가진 모든 것을 저에게 남겨두고 세상을 떠난 직후였습니다.
나는 폐암 치료를 받고 있는 병원에서 노트북을 들고 있습니다.

나는 돌아가신 남편에게 물려받은 기금이 250만 달러에 불과합니다. 이제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이 돈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의사는 내가 폐암으로 인해 1년 동안 버틸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게 했습니다.

이 돈은 여전히 ​​외국 은행에 있고 경영진은 내가 질병으로 인해 올 수 없기 때문에 돈을 받기 위해 앞으로 나오거나 오히려
나를 대신하여 수령 할 수 있도록 승인서를 실제 소유자로 작성했습니다. . 은행이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경우 자금을 너무 오래
보관하면 몰수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외국 은행에서 이 돈을 인출하는 데 도움이 되고 관심이 있다면 연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런 다음 기금을 자선 활동에
사용하여 소외된 사람들을 돕기로 했습니다.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기 전에 이 신탁 기금을 선의로 처리하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도난당한 돈이 아니며 관련된 위험이 없으며 완전한 법적 증거와 함께 100% 위험이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개인 사용을 위해 총 돈의 45%를 가져가고 돈의 55%를 자선 사업에 사용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내
마지막 소원을 위태롭게 할 어떤 것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내 마음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이 문제에 대해 최대한의 신뢰와 비밀을
유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팸으로 이 편지를 받으셨다면 대단히 죄송합니다. 최근 이곳 국가에서 접속 오류가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사랑하는 자매.
테레사 하이디 부인